하남 고기뷔페 무한리필 추천 고기싸롱 맛 가격 솔직후기!
고기가 무진장 먹고 싶은 날 종종 가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고기싸롱입니다.^^
요즘은 다양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고기뷔페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점점 고기뷔페 브랜드가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라는 게 느껴집니다.
소싯적 고기뷔페는 마음껏 먹을 수 있지만, 질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는데요.
이제는 고기뷔페집의 고기 질이 정말 좋습니다.
맛과 양, 가격 즉, 가성비까지 정말 다양한 이점이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정말 좋아하는 고기뷔페 브랜가 고기싸롱이라는 곳입니다.
하남시 미사역 부근에 간판이 보여서, 이곳은 어떨까?라는 궁금증이 폭발하여 갔었는데... 그 이후로 단골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고기싸롱이 전국적으로 많은 체인점이 생긴 것 같네요.
여하튼, 저는 주로 하남미사점으로 다닙니다. 얼마전, 가족들과 다녀왔는데요. 솔직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역시나 대가성 전혀 없는 순수리뷰입니다.^^
고기싸롱 하남 미사신도시점 매장 소개
▲ 외부 모습입니다. 이날 저녁은 바깥에 대기팀이 4팀이 더 있었어요.
인기가 많다 보니, 보통 금, 토, 일 저녁 타임은 앞에 대기팀이 항상 있는 것 같습니다.
▲ 싸롱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장분위기가 카페나 싸롱 느낌의 인테리어인 듯...
▲ 전체적인 모든 자리가 잘 독립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메뉴, 가격, 고기류 살펴보기!
▲ 고기싸롱 초등4학년 이상, 성인기준 가격은 19,500원입니다. (2025년 3월 기준)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저학년은 다른 가격대로 적용되는 것 같네요.
결들임 추가 주문 메뉴들은, 물냉면 6,000원 / 비빔냉면 6,500원 / 된장찌개 4,000원입니다.
가끔씩 된장찌개를 같이 시켜 먹긴 하는데, 찌개는 평범합니다.
▲ 먼저 다양한 양념고기들입니다.
양념돼지구이, 마늘갈매기, 매콤갈매기, 돼지껍데기, 마늘닭갈비, 매콤닭갈비가 있어요.
저는 여기서 주로 양념돼지구이와 마늘갈매기살을 참 좋아합니다.
▲ 생고기류가 있습니다.
삼겹살, 주먹고기, 소곱창, 소시지가 있네요.
주로 삼겹살과 주먹고기를 먹습니다. 주먹고기는 아마도 목살인 듯싶네요.
참고로, 생고기는 불판으로, 양념고기는 석쇠로 구워요. 중간에 바꿀 때 직원에게 얘기해서 불판을 바꿉니다.
▲ 저는 생고기를 먼저 먹습니다. 뷔페 가서 많이 먹기 위해서는 생고기 위주로 먼저 먹고, 양념은 나중에 양념 빨로 먹는 게 올바른 순서라 생각합니다.^^
▲ 생고기에는 파채, 기름소금장, 콩가루 위주로 찍어먹고요, 나중에 양념고기는 양파절임소스 위주로 찍어 먹습니다.
▲ 삼겹살과 주먹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퀄리티가 어느 전문점에 비해서 전혀 꿀리지 않는 맛이에요.
이렇게 좋은 질의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참 행복해지는 시간입니다.
삼겹살과 주먹고기 먹으면서, 마늘 갈매기는 같이 먹기도 합니다. 양념이 그다지 강하지 않아서 같이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 삼겹살을 먹을 때 상추쌈은 기본이죠.
저는 삼겹살을 얇게 썰어서 굽고, 두 개를 집어서 먹는 편입니다.
하나는 기름소금장을 하나는 콩가를 찍어서 올립니다. 그리고 밥을 소량 올리고, 파채를 올려서 먹습니다.
완전 맛있습니다.^^
▲ 석쇠로 불판을 바꾸고, 양념구이를 구워 먹습니다.
양념구이도 괜찮은 편입니다. 껍데기와 곱창도 종종 먹는데 맛있어요.
매콤버전의 닭갈비와 갈매기는 가끔 먹는 정도입니다. 이것도 맛이 괜찮습니다.
▲ 양념돼지구이가 잘 구워지는 보습을 보며, 흐뭇해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셀프파 살펴보기!
▲ 김치와 콩나물, 양파, 파채, 떡, 옥수수샐러드, 소스 등이 있습니다.
▲ 채소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상추와 치커리, 깻잎, 팽이버섯 등이 있어요.
▲ 오늘의 요리코너에 우동면으로 만든 요리가 두 가지 버전이 있어요.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
고기 먹다가 지겨울 때, 한 입 먹기 좋습니다.
▲ 양상추 샐러드와 꿀토마토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바로 옆에 치킨도 있더군요. 제가 사진 찍는 타임에 치킨이 다 떨어져서 못 찍었네요.
고기뷔페를 가서 치킨을 먹어야 하나? 항상 고민이 많습니다. 치킨으로 배를 채우면 고기를 못 먹잖아요.
여하튼, 다양한 선택메뉴가 있는 건 이점입니다.
▲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건, 리뷰 이벤트를 하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물론 밥은 무료입니다.
▲ 영수증 리뷰를 하면, 라면이나 음료수 중 선택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보통 라면보다는 탄산음료를 선택합니다.
맺음말 :
샐러드바에 적힌 문구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입맛을 얻으려 하지 않고 고객님의 마음을 얻으려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제공되는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과 진심을 담겠습니다.
잔재주를 부려 이윤을 추구하지 않겠습니다.
나름 거창한 문구이긴 하네요.^^
여하튼, 고기싸롱에 가면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기 위한 많은 노력이 있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평은 아주 높게 주고 싶네요.
우선, 삼겹살과 주먹고기가 마늘 갈매기 세 가지는 아주 맛있고, 나머지 메뉴들은 괜찮은 편이라는 것이 제 개인적 생각입니다. 어떤 분들은 곱창과 갈매기를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다니는 하남미사신도시점은 위치도 괜찮고, 큰 상가 1층에 입점되어 있어 접근성 좋고,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습니다.
고기 왕창 먹고 싶을 때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