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여 맛집 한옥 카페 무드빌리지 추천 당근케이크 맛있어요

by overdori 2023. 3. 23.
반응형

 

얼마 전, 부여 여행 중에

달달한 것이 땡겨서 카페를

검색했어요.

낙화암 언덕길을 열심히 오르고

내려오니, 갑자기 힘이 쭉 빠지고

체력이 고갈이 돼서...ㅠ

무드빌리지라는 한옥카페가

있길래, 꼭 가보고 싶더군요.

왠지...

한옥카페 하면, 아늑하고 옛 정취가

느껴져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랄까?

여하튼, 우리 일행은 발걸음을

카페로 옮겼습니다.

 

▲ 무드빌리지 입구의 모습입니다.

초저녁 되기 직전에 찍은 사진인데,

아직은 자연광이 좋아서, 사진 색감이

이쁘게 나온 것 같아요.

저 위에 파란 하늘이 보이시나요?

보정하지 않은 순수한 자연 하늘

이에요. 부여가 공기가 좋은가봐요^^

이렇게 돌아와서 사진을 보니까,

입구 가운데 서면, 완전 포토존인데

인생사진 한방 찍어둘걸 하고 아쉽더군요.

역시 남는 건 사진밖에 없는데...

여러분들은 이 카페 방문하게 되면

입구에서 꼭 사진 찍어보세요^^

여하튼,

입구부터, 뭔가 민속촌 같은 느낌이

확 들면서...ㅎㅎ 왠지 빨리 들어가

보고 싶은 기분이었어요^^

입구 앞에는 주차장도 있어서, 차로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 안으로 들어가니, 예쁜 마당이

보여요. 한쪽에는 화목난로도 있네요.

저녁때는 여기 앉아서 도란도란

모닥불 피워놓고, 차 마시면 분위기

좋을 거 같네요.

 

 

 

▲ 카페 본관의 모습이에요.

2층 건물이고, 참 예뻤어요.

요즘 워낙 큰 건물들이 많아서, 그렇게

웅장하지는 않았지만, 오히려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 카페 본관 옆 쪽에 있는 건물인데,

가까이 가서 보니까, 한옥스테이

펜션을 같이 운영하는 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한옥스테이 참 좋아

하는데, 언제 기회가 된다면, 하룻밤

예약하고 싶다는 생각이...^^

 

 

▲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평범한 한옥과 현대적 분위기

가 조금씩 공존하는 느낌이었어요.

매장의 넓이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고,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정도

였고요. 사방이 대부분 통창이어서,

시원하게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었고,

햇빛이 뽀송하게 잘 들어오네요^^

 

 

▲ 메뉴는, 기본적인 커피류와

흑임자크림라떼 인절미라떼, 오디

에이드, 대추차 등 한옥카페에 달

어울리는 메뉴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디저트류도 조각케익과 롤케익 몇 가지

있었어요.

 

 

▲ 저희 일행은 이것저것 따로

시켰는데요. 요것이 인절미라떼 ice 와 hot

이에요. 고소하니 맛은 좋았습니다.

그런데, 양은 살짝 아쉬웠네요.

 

 

▲ 아메리카노와 또 하나는 흑임자라떼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이...ㅎ

여하튼, 조금씩 같이 먹어보았는데,

음료 맛은 진하고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디저트류도 시켰습니다.

 

 

▲ 당근케이크와 단호박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단호박케이크는

평범했고, 당근케이크는 정말 맛있

네요. 요거 강추합니다!

고소하면서 식감이 참 좋아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밥을 먹고 온 상태여서 다

먹어 볼 수가 없었어요.

다음에 갈 기회가 되면, 말차카라멜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다는...^^

 

부여는 옛 백제의 유적지가

가득한 역사도시여서,

왠지 이런 한옥카페가 도시 느낌에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여를 여행하다가 잠깐 차 한잔

마시고 싶을 때 들러서, 잠시

쉬었다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게 정보

이름 : 무드빌리지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뒷개로 27번 길 10-1

영업시간 : 12 : 00 ~ 19 : 3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38-3982

특징 : 단체석, 주차, 포장,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주요 메뉴>

흑임자크림라떼 (only ice) 6,000원

수제 바닐라빈라떼 (ice/hot) 5,800원

오미자에이드 6,000원

아메리카노 (ice/hot) 6,000원

오디에이드 (ice) 6,000원

인절미라떼 (ice/hot) 5,500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