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배스킨라빈스 메뉴 사먹고 스누피무드등 할인받기

by overdori 2023.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메뉴 사 먹고,

귀염폭발~! 스누피 무드등 할인받은

후기, 리뷰를 올립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엊그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가서,

쿼터를 고르고 있는데,

매장 한가운데에 웬 사은품 같은

것들이 즐비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건 바로 스누피 무드등!

너무 귀엽고 예뻐서,

이건 어떻게 사는 것이냐고 매장

직원에게 물었더니,

배스킨라빈스 메뉴를 사 먹으면

할인된 가격인 단돈 만원에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귀엽고 예쁜 아이템이어서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그럼... 언박싱부터 해볼게요!

▲ 요렇게 노란색 박스 포장이에요.

안에는 비닐포장 되었고요.

포장지도 참 예쁘죠?

 

 

 

 

제품의 특성을 살펴보면...!

▲ 사이즈가

126mm * 193mm * 220mm

대략 이렇게 되고요.

충전시간이 2시간이고,

다 충전되었을 때, 사용시간이

대략 6-8시간이네요.

중요한 건, 재질이 실리콘이어서,

위 사진처럼 만지면 말랑말랑하게

촉감이 아주 좋아요.

귀여움에 촉감까지 더한

인형이네요.

 

 

▲ 가운데 노란색 날개 부분을

터치하면 3단계로 불이 들어온다는데

크게 유용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최대 장점 중 하나가

인형의 엉덩이 뒤 쪽에 오핀으로

충전할 수 있는 단자와 스위치가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건전지를 갈아 끼울

필요 없는 충전형이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 저는 요렇게 침대 위에

설치해 놓았어요.

스타일이나 느낌이 아무래도

책상보다는 침대 쪽이 더 잘 어울리더

라구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제 방 침대 윗부분이 썰렁했는데,

스누피 무드등 덕분에 아주

예쁘게 디자인되었어요~!

 

▲ 이렇게 좌절(?) 모드로도 세워

놓을 수 있어요.

이렇게 놓아도 아주 귀엽고

예쁘네요.

 

곧 있으면 졸업 시즌이 다가오는데

초등생들에게 선물로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밤에 스누피무드등 항상 켜놓고

있는 중이랍니다^^

배스킨라빈스 갈 기회 되시면

한번 구경해 보세요.

그리고 구입하셔도 후회는 안 하

실 거예요. -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