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매송휴게소 맛집 리뷰 강남콩앙금 호두과자 추천

by overdori 2020.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힘들다는 인사도 이제는 지겹네요

그래도 인사말이 딱히 떠오르는게 없네요ㅜ

다들 잘 이겨내시길 응원합니다.


얼마전에 안면도에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놀러간 것은 아니구 업무차 방문이었어요~

코로나가 지금 보단 잠잠했을때 였습니다.

요즘은 업무상으로도 어디 가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여하튼, 가끔 태안 안면도 쪽을 갈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들리는 고속도록 휴게소가 있습니다.

바로 매송휴게소 하행선 입니다.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내려가다 화성쯤에 있습니다.


제가 이 휴게소 들리는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첫째는, 휴게소 단지를 전체적으로 잘 조성해놨습니다.

즉, 조경이 훌륭합니다.

둘째는, 맛있는 무언가? 가 있습니다^^

매송휴게소 맛집인 이 무언가는 뒤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매송휴게소 하행선 단지와 맛집 리뷰를 시작해봅니다.




▲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광장에서부터 아주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잔듸밭 조성도 있습니다. 공원에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당일날은 역시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으나, 평소에는 이 잔듸공원에서

차 한잔 마시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저역시도 그렇구요^^







▲ 아이들은 놀 수 있는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있는 부모님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장기간 차 운행중에 아이들이 힘들어 하면 잠시 놀이터에 들러서

놀게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물론 당일날은 코로나때문에 아무도 없었습니다ㅜ






▲ 그냥 여기저기 거닐어도 공원산책하는 기분입니다^^

고속도로 중간에 이런 쉼터가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 아이들의 로망, 동시에 저의 로망이기도 한 오락실 게임기 코너도 있습니다.

주로 율동위주의 게임기들이 있네요~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





이제 밥 먹으러 식당 안으로 들어갑니다.



▲ 일단 메뉴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 같이 간 일행들이 시킨 비빔밥과 우동입니다.

그냥 저냥 기본은 하는 것 같네요.






▲ 내부 식당에서 그나마 추천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바로 돈까스 냄비우동 매운맛 입니다. 얼큰하게 먹고 싶을때 괜찮습니다.




자 이제 서론에서 말씀드렸듯 오늘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 바로 온 국민의 간식인 호두과자 입니다.

전국 모든 고속도로 휴게소에 호두과자 다 있을 겁니다.

저는 호두과자 매니아로써, 정말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호두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여기 매송휴게소 호두과자가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맛집이라 해도 될 정도입니다.






▲ 매송휴게소 호두과자는 우리밀 반죽에 강남콩 앙금을 사용합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게 잘 구워져 나옵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매송휴게소 갈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서 호두과자를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