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음식 리뷰

가성비 좋은 감탄떡볶이 국물떡볶이 세트 솔직후기

by overdori 2023.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감탄떡볶이를 배달로 시켜 먹고

솔직 후기 리뷰합니다.

저는 진정한 떡볶이 매니아로써, 

신당동부터, 여기저기 떡볶이 맛집을

많이 다녀보았습니다. 밥 먹기 싫거나

입맛 없을 때, 떡볶이가 최고죠.

여하튼, 이전부터 감탄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궁금했거든요.

저희 동네 요기요 앱에 올라왔길래,

냉큼 주문을 했습니다. 여러 가지 세트 메뉴가

있어서, 고민을 했지만, 요즘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는 아무래도 국물떡볶이!!!

매콤하고 달달한 떡볶이 국물을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국물떡볶이 B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국물떡볶이 B세트의 구성은,

국물떡볶이, 스페셜모둠튀김, 날치알주먹밥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복숭아 맛 쿨피스^^

참 다양하고 괜찮았어요. 일단 구성은 굿!

아! 그리고 추가로 허브탕수육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 떡은 쌀떡으로 주문했습니다.

국물떡볶이를 살펴보니, 비엔나소시지

와 감자당면이 들어있네요.

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입니다.

이 점은 참 맘에 듭니다. 그리고, 오뎅도

적당히 들어있습니다.

국물맛은 그냥 기본으로 했는데,

살짝 매콤한 정도...! 먹기에 괜찮습니다.

여기서 조금 더 매워지면, 약간 힘들 듯..

제가 많이 매운걸 별로 안 좋아해서요.

여하튼, 오리지널 기본이 좋은 거 같습니다.

 

▲ 스페셜 튀김에는 야채튀김, 고추튀김,

김말이, 오징어튀김, 만두 등이 있네요.

다, 기본적인 스타일이었고, 고추튀김이

안에 내용물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괜찮았던 건, 날치알주먹밥!

날치알주먹밥이 적절하게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습니다.

중요한 건, 잘 비벼서 먹어야 합니다^^

 

▲ 요건, 세트에는 포함된 건 아니고

따로 주문한 허브탕수육입니다.

겉이 바삭해서 괜찮았고, 맛도 기본

이상이네요. 양도 적당합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평범한 듯, 좋네요^^

양념 소스의 양도 많이 주는 것 같네요.

 

 

맺음말 :

감탄떡볶이 국물떡볶이 B세트는

가격이 18,000원,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허브탕수육은 단품 가격이 5,500원

전체적인 가성비는 괜찮은 떡볶이 집인 것

같네요.

맛은 기본 이상 되고요. 구성도 괜찮아요.

그런데, 국물떡볶이 B세트가 3-4인 용

이라고 했는데, 만일 정말 많이 먹는

사람들이 모였으면, 약간 부족할 듯...^^

여하튼, 전체적으로 맘에 듭니다.

다시 시켜 먹을 의향은 충분합니다.

다음엔 다른 세트를 시켜 먹어볼 생각

입니다. -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