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음식 리뷰

순살만 공격 메뉴 가격 바네요세트 리뷰

by overdori 2023.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아주 핫한 치킨 브랜드

순살만 공격 메뉴 하나를 리뷰

해 볼까 합니다~!

 

 

가수 제시가 CF 모델로 선전하는

순살만 공격은 요즘 정말 핫한 브랜드

라는 생각이 듭니다.

 

100% 닭다리살 순살만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식감과 맛이 떨어지지 않는 거

같더군요.

대표적인 메뉴로는 치파포세트와

바네요세트가 있는데요.

치파포는 일반적인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양념을 바른 것이고요.

바네요는 바베큐치킨처럼 오븐구이

스타일로 양념만 각 각 따로 묻힌

치킨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치파포세트가 더 유명하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바네요세트를 더

선호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바네요세트 리뷰를

하게 되었어요^^

 

바네요세트는 버전별로,

V1.0, V1.5, V2.0 으로 나뉘고, 양념의

종류는 4가지예요.

V1.0은 한마리양에 두가지 양념맛 선택

V1.5는 한마리 반양의 세 가지 맛 선택

V2.0은 두마리양의 네 가지 맛 모두

이렇게 되어있네요.

에고~ 정리하느라 힘드네요ㅋ

 

 

 

 

여하튼, 오늘 저는 한마리 반양의

세 가지 맛을 선택하는 V1.5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양념의 종류가,

양념바베큐/스모크칠리/간장/트러플

이렇게 있는데...

저는 트러플 빼고 나머지 세 개로

습니다요~!

 

일단, 언박싱해볼까요?^^

대략 포장은 이런 식으로 되었네요.

박스가 먹기 편하게 구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콜라도 있고요~

 

제가 시켜 먹은 매장은 경기도 하남시

에 있는 어느? 매장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감사의 쪽지도

남겨 주셨어요~

이런 거 받으면 그래도 기분은 좋아집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모크 칠리 바베큐 맛이

저의 취향저격이었어요.

소스 맛이 진하고, 적절한 단짠이

잘 배어있었습니다.

스모크 칠리 바베큐는 90점, 나머지는

75점 정도 줄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순살만공격의 또 하나의

메리트... 바로!

치킨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포테이토와 떡튀김도 같이 들어

있어요.

참고로, 치파포 세트에는 포테이토가

아니라 나초가 들어있고요.

여하튼,

포테이토도 바삭하고 맛이 괜찮습니다.

가격은,

바네요 세트가 양의 따라,

19,900 /24,900 /28,900원

치파포 세트가

19,900 /24,900 /29,900원

이네요.

제가 사 먹은 바네요 V1.5는 24,900원

이었는데, 가성비는 만족입니다.

여하튼, 결론은 또 사 먹을 의향이

충분합니다.

아직 안 드셔보신 분 계신다면,

순살만 공격 추천합니다.

괜찮은 치킨이라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